교회소식
 
주님은 “너희가 여기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에서 ‘작은 자’란 소외된 이웃을 말합니다. 장애인은 비장애인과 동등한 인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결코 실수하지 않는 분으로서 그 나름대로의 완전한 모습으로 지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장애인들도 동등한 인격체로 모든 문화적인 혜택을 같이 누려야 합니다. 또한 교회는 이웃 사랑의 실천으로써 그들이 같이 누리는 삶을 살도록 선교적 차원에서 도와야 합니다.

우리 사랑부는 매 주일 12시(3부 대예배가 시작할시간)에 선교관 블루룸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약 두시간동안 찬양, 예배, 주일학교 공부를 선생님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달 첫주일은 정상인 주일학교를 사랑부 선생님의 도움으로 참석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학부모회의, 세미나, 청년부와 함께하는 사랑부 위로의 밤등을 정규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생장로교회는 2003년 1월부터 “장애인 사랑부 교실”을 시작하여 아동 중심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장애 아동들에게는 더 좋은 공간을 통해서 찬양과 기도는 물론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하여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지적 인지능력에 장애를 가진 학생들에게 삼위일체 하나님을 알게하는 신앙교육에 힘씀으로 인하여 즐거워하며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는 신앙관을 가질수 있도록 돕게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사랑부 Mission 메시지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

예수님을 만나면 행복해집니다. 장애인들도 이것으로부터 예외일수는 없습니다. 영생교회 사랑부는 하나님 앞에서 차별없이, 구별없이, 함께 은혜받고, 함께 은혜를 나누는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장애인이나 비장애인이나, 건강한 자나 병든 자나 모두가 복음을 듣고 구원받아야 할자들입니다. 복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누리게 하는일은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십니다. 영생교회 장애인이나 비장애인이나 모두 예수님 만나게 하기위해 ‘우리앞에 당한 경주를 경주하며’ 해야 합니다.

1월 Integration/학부모회 / Teacher Training  
2월 Integration/사랑부교사 및 기도 자모회  
3월 Integration/ 교사 모임 및 기도  
4월 Integration/교사 모임 및 기도/ 부활절 예배  
5월 Integration/ 자모회/  Greater Phila Special Family Picnic   
6월 교사헌신예배 / Integration/ VBS/ 준비모임 및 참석   
7월 Integration / 자모회  
8월 Integration/ Day Camp/ 교사 기도회  
9월 전교회 가족수련회 /자모회/ 어와나개학  
10월 Integration/ 자모회/ 할렐루야 나잇  
11월 Integration/ 자모회/ 추수감사 주일  
12월 Integration / 자모회/ 성탄 예배 교사 연말 모임/ Day Camp  

담당전도사 : 이무상 목사,   장인하 집사(부장)
Amy Yoon, Alex Yoon, 김미준, 황기연, 정안나, 양성숙, Albert Kwon, Daniel Moon, Yeji Shin, 어소영. 
김예은, 변철원, 에스더 오, 김지혜, 김도환, 장인순, 장보근, 이기화 


이무상 목사